금요일, 12월 29, 2006

유치원 음악회



아로가 다니는 유치원에서 음악회를 했습니다. 아이들 복장이며, 노래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한사람씩 돌아가며 자기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일분발표시간, 아로는
"저는 만들기를 잘해서 과학자가 되고싶은 예쁜반 이!아!로! 입니다. 멋지죠?"
라고 발표를 했습니다. 녀석~ 그래 세상을 멋지게 바꾸는 과학자가 되는 것도 좋다!

아로야 공연 너무 재미있게 잘 봤다, 고마워!

가족그림 - 돼지가족으로 변신!


이번에는 우리집에서 가장 뛰어난 그림실력을 갖춘 아로엄마가 가족그림 시리즈를 장식해주셨습니다. 짝짝짝~
여기저기 종이를 오리더니 붙이고, 그리고, 자르고...짜짠, 멋진 가족그림 탄생~
왼쪽부터 정해년을 맞이하여 어디론가 나들이를 가고있는 네명의 가족들, ㅎㅎㅎ
돼지버전도 완성했으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osted by Picasa

아로, 슈렉되다


그동안에는 거의 대부분 근처공원이나 강원도 쪽으로만 여행을 다녔었는 데, 이번에는 북쪽에 위치한 해이리를 다녀왔습니다. 자유로를 따라 파주 영어마을을 조금 지나서 해이리더군요. 북을 향해 가는 길이라 그런지 왠지 신선하기도 하고 색다르게 느껴지는 풍경들이었습니다. 아뭏든 아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딸기집과 영화박물관이었습니다. 영화박물관에서 슈렉가면을 쓰고 있는 아로 한 컷! 아로야 어디갔니?
Posted by Picasa

아빠그림 - 칼라버전






이 블로그를 구독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로의 아빠그림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가족그림 시리즈입니다. 위에서부터 아빠, 엄마, 재호 그리고 마지막 아로! 이제는 가족 개개인의 특징도 잘 살피고, 색깔도 다양하게 칠하네요.